300x250

 

 

 

 

  20대 여자 사기꾼이 70대 외로운 남자 등쳐먹고 재산 다 들고 튀는 영화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이미 알고 있었고 반항심도 있었구나ㅋㅋㅋ

 

 

전현무가 나혼자산다에서 야관문주 선물 주던데 ㅋㅋㅋㅋㅋ

 

 

헐리웃에서 보던걸 전원일기 영남아버님이 보여주시네요
요즘 전원일기에 푹빠져사는데 ㅎㅎ

 

 

알고 있었어

 

 

13년이면 결혼에 가깝지 않나요?
다 큰 자식 입장에서는 재혼이나 꽃뱀이나 거기서 거기겠지만...
자식이 아닌 사람으로서 꽃뱀이라 단정짓기에는 정보가 부족한데...
오히려 13년간 사귄 사람 임신시키고 책임 회피하려고 하는게 더 욕먹을 짓 같아 보이네요.

 

 

300x250

+ Recent posts